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전체 메뉴
전체 메뉴
뉴스
정책
산업 & 경제
사회
라이프스타일
오피니언
전문가기고
기자수첩
CEO인터뷰
Interview
뉴스
정책
산업 & 경제
사회
라이프스타일
오피니언
전문가기고
기자수첩
CEO인터뷰
Interview
전체 기사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뉴스
오피니언
CEO인터뷰
기업경영인신문 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불편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Home
'박희수 편집국장' 작성자 검색 결과
전체
다음
이전
Interview
품질과 노력으로 쌓아온 신뢰, 흔들리지 않는 아베끄의 힘 - 아베끄 엄윤 대표이사
섬유 업계에서는 제품 못지않게 대표의 내공이 중요하다.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 변화에 맞는 유통 전략, 성실히 쌓은 제조 파트너십까지. 이를 모두 기획하고 실행하는 일은 결코 쉽지 않다.이 치열한 현장에서 18년째 자리를 지켜온 ‘아베끄’의 엄윤 대표는 공장‧물류‧영업‧디자인 전 과정을 직접 거치며 회사를 일궜다.
박희수 편집국장
2025.06.20 10:32
Interview
도시의 미래를 여는 선택 – 에이앤유디자인그룹건축사사무소 김재석 대표이사
에이앤유디자인그룹건축사사무소는 아크로리버파크, 래미안 원베일리, 부산 제2시청사, 세종 스마트 국가시범도시 등 굵직한 프로젝트를 통해 업계 최상위권으로 도약한 건축설계사무소다. 뚜렷한 디자인 철학과 안정된 조직 운영을 바탕으로 성장해 온 ANU는 최근, 다음 20년을 위한 전환에 들어섰다.이 변화의 첫 장을 여는 인물은
박희수 편집국장
2025.06.02 16:11
Interview
조용히 스며드는 힘, 소란보다 여백을 택한 공간디자인 – 쿠비오컴퍼니 황지훈 대표
서울의 한 오래된 고택. 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만들어내는 라일락 나무가 있는 동네에서 황지훈 대표는 기자를 맞았다. 공간과 사람, 시간이 조용히 어우러진 사무실은 쿠비오컴퍼니가 지향하는 태도를 고스란히 품고 있었다.쿠비오컴퍼니는 2022년 설립 이후, 브랜드의 이야기가 공간 안에서 자연스럽게 살아날 수 있도록 설계해 왔다
박희수 편집국장
2025.05.27 09:38
Interview
호랑이처럼 밀고 나간다, 산업 현장을 파고든 백호산업보루 - 백호산업보루 백종호 대표
기름 묻은 기계를 닦는 산업용 원단 한 장에서 출발한 ‘백호산업보루’는 발로 뛰는 영업과 현장을 중시하는 굳센 태도로 10년을 이어왔다. ‘보루’는 헌옷을 재가공해 만든 소모성 자재로, 공장과 작업 현장에서 널리 쓰이는 필수 물품이다. 이 산업은 경기 침체기에도 멈추지 않는 생산 현장과 맞닿아 있어 실질적인 수요가 꾸준히
박희수 편집국장
2025.05.20 11:00
Interview
현장에서 고객과 다진 신뢰, 조명 그 이상을 밝히다 - 도와주다 이현호 대표
조명등은 설치만으로 끝나지 않는다. 관리와 유지까지 제대로 이뤄져야 일상에서 제 역할을 할 수 있다. 조명 A/S 전문 기업 ‘도와주다’를 이끄는 이현호 대표는 설치 이후의 불편까지 챙기는 시스템을 만들어가며, 그동안 놓치기 쉬웠던 A/S 문제를 정면에서 해결하고 있다.직접 현장을 뛰며 설치와 수리를 해온 그는 조명에서
박희수 편집국장
2025.05.19 13:47
Interview
절기마다 차려낸 한 상의 계절, 전통 다과가 전하는 맛과 마음 – 1994SEOUL 이명재 대표
정갈하게 놓인 다과, 천천히 따라지는 차, 계절을 담은 그릇 하나하나. ‘1994SEOUL’은 한국의 전통 디저트를 페어링한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연남동 골목 안쪽에 자리한 이곳은 다과와 절기마다 바뀌는 다과 코스를 통해 전통의 맛과 아름다움을 전한다.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기물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전해
박희수 편집국장
2025.05.16 11:03
Interview
믿음으로 이어가는 브랜드, 파이안의 방식 – 파이안 한세준 대표
건강식품을 고르는 일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제품은 넘쳐나고, 성분은 복잡하며, 기준은 명확하지 않다. 파이안은 그 지점에서 방향을 달리했다. 원료부터 다시 살펴보고, 불필요한 수식보다는 실제 정보를 담으려 했다. 광고보다 설명에 집중했고, 제품의 기획과 설계 단계에 의사의 전문성을 반영해 균형 잡힌 방향을 설정했다. 소
박희수 편집국장
2025.04.30 13:59
Interview
흙이라는 언어, 일상의 예술가를 만드는 공간 – 포터리아뜰리에 전해영 대표
포터리아뜰리에 전해영 대표는 흙과의 조우를 인생의 방향으로 이어왔다. 중학생 시절 우연히 도자기를 만났고, 낯설기만 했던 흙은 점차 손끝에 익숙해졌다. 이후 국내 유일의 도예 특성화 고등학교인 이천 한국도예고등학교에 진학하며 본격적으로 도자의 길에 들어섰다. 산속에 자리한 조용한 교정에서 불가마의 열기와 흙의 감촉 속에
박희수 편집국장
2025.04.30 13:49
Interview
마음에 남는 비누 한 조각, 일상에 스며드는 브랜드의 방식 – 크렘 김예린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크렘(Crème)은 감정을 비누에 담는 브랜드다. 하루의 끝, 손끝에서 시작되는 위로 같은 것. 크렘의 비누는 마치 유리 조각처럼 투명하고 단단하다. 빛을 머금은 채 손에 쥐면 서늘하게 반짝인다. 감각은 시각에서 촉각으로, 다시 마음으로 이어진다. 빛과 색, 질감에 집중해 완성한 오브제는 조용히 삶의
박희수 편집국장
2025.04.29 14:35
Interview
기억을 머무르게 하는 향,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 - 홀리바넘 신은영 대표
홀리바넘 신은영 대표는 향을 통해 일상 속 특별함을 만들어가고 있다. 작은 공방에서 시작한 브랜드가 백화점에 입점하고, 팝업스토어마다 좋은 반응을 얻은 것은 그녀의 향에 대한 애정과 끈기 덕분이다. 향수 하나에 담긴 감정과 기억을 중시하는 신 대표는 향은 사람들의 기분과 순간을 변화시키는 힘이라고 전한다.그녀의 철학은 제
박희수 편집국장
2025.04.23 10:45
1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