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베이커리 더브레드블루와 로컬 미식경험 서비스 푸디온이 협업해 저당 호두파이를 출시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비건 디저트 보급을 위한 ‘Grow Your Pie’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비건 베이커리 더브레드블루와 미식경험 브랜드 푸디온이 협업해 100g당 당류 1g의 저당 비건 호두파이를 선보이는 'Grow Your Pie' 프로젝트를 2월 17일부터 텀블벅에서 시작했다. [사진=더브레드블루]


이번 출시되는 저당 비건 호두파이는 더브레드블루의 35년 경력 파티셰가 개발한 레시피로, 100g당 당 함량을 1g으로 낮추면서도 깊은 맛과 고소한 풍미를 구현했다. 100% 식물성 재료를 사용해 비건과 논비건 소비자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선물용 패키지도 준비됐다.

본 프로젝트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진행되며, 2월 6일부터 사전 공개 후 17일 정오부터 본 펀딩이 시작되었다.

더브레드블루 문동진 대표와 푸디온 김태현 대표는 서울대 푸드테크학과 석사과정 동기로, 건강한 먹거리 연구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푸디온은 지역 식재료와 로컬 음식점을 연계한 미식 경험을 기획하며 지속가능한 푸드테크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Grow Your Pie’ 프로젝트는 건강과 지속가능성을 고려하는 가치소비자들을 위해 의미 있는 선물이자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